‘환승연애2’에 출연했던 박원빈이 ‘전지적 참견시점’에 깜짝 등장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시점'(이하 ‘전참시’)에서 운동에 빠진 곽튜브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운동에 푹 빠졌다는 곽튜브는 먼저 헬스장을 방문, 운동 전 스트레칭을 하며 몸을 풀었다.
이후 라잉 레그컬, 레그 익스텐션, 레그 프레스 등 다양한 운동 기구를 이용해 본격 하체 운동에 나섰다.
최근 수영도 배우고 있다는 그는 수영장에서 미모의 수영 선생님과 썸 분위기를 조성해 눈길을 끌었다. 이때 티빙 오리지널 예능 ‘환승연애2’에 출연했던 박원빈이 등장했다. 그는 탄탄한 보디라인과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곽튜브는 “원빈이랑 클라이밍도 같이 하고 저랑 수영장을 같이 다닌다. 얘가 중대 체대여서 운동 배울 겸”이라며 박원빈과 남다른 친분을 드러냈다.
박원빈이 출연한 ‘환승연애’는 헤어진 커플이 전 연인과 재회 혹은 새로운 사람과 만남 사이에서 어떤 선택을 할지 지켜보는 형식의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지난해 7월 공개된 시즌2는 티빙 역대 자체 제작물 누적 유료 가입 기여자 수 1위, 주간 시청 UV 티빙 역대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다. 시즌1, 2는 북미·아시아 주요 20여 개국에서 공개됐으며 시즌2 경우 아시아 최대 OTT 플랫폼 뷰(Viu)의 싱가포르·홍콩·태국 등 비드라마 차트 톱5에 안착했다.
‘환승연애3’은 최근 제주도에서 촬영을 마치고 후반 작업에 돌입한 것으로 전해졌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