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짝 근황이 공개된 걸그룹 멤버가 있다.
그는 바로 그룹 에이프릴 멤버 윤채경이다.
11월 중순 첫 방송이 시작된 KBS2 대하 사극 ‘고려 거란 전쟁’은 넷플릭스에도 올라오는 등 인기 리에 방영 중이다. 윤채경은 지난 19일 방영된 ‘고려 거란 전쟁’ 4회에서 원정왕후(이시아)와 함께 등장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윤채경이 ‘고려 거란 전쟁’에서 맡은 역할은 원화황후 역이다. 4회에서 윤채경은 이시아와 함께 공주 신분으로 극에 등장했다. 윤채경이 맡은 원화황후는 극에서 현종의 황후가 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고려 거란 전쟁’에 깜짝 출연한 윤채경에 많은 이들이 반가움을 표하고 있다. 그의 ‘고려 거란 전쟁’ 출연 소식은 언론 보도 등을 통해서도 전혀 알려진 바 없기에 더욱 눈길을 끌었다.
윤채경 역시 4회 방송이 나간 이후에야 인스타그램에 ‘#고려 거란 전쟁’이라는 태그를 남기며 촬영 현장에서 남긴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윤채경은 색이 고운 한복을 입고 고려시대 황후 그 자체인 넘사벽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지난해 1월 에이프릴 해체 이후 윤채경은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그는 DSP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해지한 이후 매니지먼트 에이엠나인과 손을 잡았다. 그는 배우로 새로운 출발을 할 것을 알렸다. 윤채경은 지난해 ‘카밍시그널 멍냥멍냥’ ‘러;브로큰 – 파노라마’ 등의 드라마에 주연으로 출연해 연기 커리어를 쌓았다.
한편 윤채경이 출연 중인 ‘고려 거란 전쟁’은 관용 리더십으로 고려를 하나로 모아 거란과의 전쟁을 승리로 이끈 고려의 황제 현종과 그의 정치 스승이자 고려군 총사령관이었던 강감찬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