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현서 기자]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 닮은꼴로 유명한 배우 이이경과 가수 영케이의 만남이 성사된다.
18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본격적으로 데뷔 준비에 들어가는 원탑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JS(유재석)가 “더 길게 얘기할 필요도 없다”라며 메인보컬로 영입한 영케이가 멤버들과 첫 만남을 가져 기대를 높인다.
특히 닮은꼴 이이경과 영케이의 만남에 관심이 쏠린다. 두 사람은 누리꾼들 사이에서 닮은꼴로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영케이는 JS와 면접을 볼 때에도 이력서에 닮은 사람으로 이이경, 윤시윤을 꼽기도 했다. JS는 “딱 보니까 폭스상이다”라고 말해, 이이경과 영케이의 만남을 기대하게 했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원탑 멤버로 드디어 만난 이이경과 영케이의 투샷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원탑의 막내라인 근육폭스상 이이경과 앙큼폭스상 영케이는 묘하게 닮은 모습으로 케미를 발산하며 팬들의 입덕을 부른다.
‘폭스상’ 막내라인을 유심히 보던 주우재는 “여기 동물상이 다 있다”라면서, 쥐상 유재석, 말상 하하를 언급한다. 그러면서 자신은 “난 만화 둘리에 나오는 꼴뚜기 왕자를 닮았다”라면서 꼴뚜기상을 주장한다고. 다양한 취향을 저격하는 동물상들로 이뤄진 원탑 멤버들의 조합이 웃음을 유발한다.
닮은꼴 이이경과 영케이의 만남은 11월 18일 토요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MBC 예능 ‘놀면 뭐하니?’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