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성 댄스 크루 ‘츠바킬’의 반전 매력한 가득 리얼리티를 공개하며 팬들에게 반가움을 전했다.
지난 13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스우파2 : 월드와이드로그’ 1편에는 ‘츠바킬’이 등장해 메가 크루 미션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종영 후에도 그들의 무대가 이어지길 원하는 반응이 가득했던 만큼, 이번 무대는 ‘츠바킬’만의 독특한 구성과 칼군무로 완벽하게 꾸려져 보는 이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놀라운 무대를 펼친 ‘츠바킬’은 이어 그들의 일상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그중 먼저 카리스마 리더 ‘아카넨’의 하루가 그려졌다. 일본에서 가정을 꾸린 그녀는 딸 ‘낫쨩’과의 시간을 보내며 댄서로서의 모습을 벗어버리고 리얼 육아 라이프를 보냈다. 이를 본 MC 아이키는 같은 댄서이자 워킹맘으로서 폭풍 공감 리액션을 보여 함께 보는 이용자들의 공감까지 이끌어냈다.
‘미키’와 ‘레나’의 하라주쿠 쇼핑과 웃음이 끊이지 않는 ‘모모’ 가족의 모습도 펼쳐졌다. 이들은 또래 친구들과 쇼핑을 즐기는 모습부터 가족과의 단란한 일상까지 여느 20대 여성들과 다르지 않은 모습들을 선보여 그들의 귀엽고 친근한 매력까지 엿볼 수 있었다.
방송 당시 모두가 가장 궁금해한 ‘사야카’의 44kg 캐리어도 전격 공개됐다. 화려하고 독보적인 패션으로 화제를 모았던 ‘사야카’는 캐리어 속 가득 담긴 자신의 의상을 쏟아냈다. 곳곳에 숨어있는 파격 노출 의상을 본 ‘정용화’는 당황한 모습을 보여 멤버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한국을 사랑하는 ‘모모’ 엄마와 ‘정용화’의 깜짝 영상통화도 이뤄졌다.
한류의 주인공인 ‘정용화’는 자신의 매력을 한층 더 어필해 ‘모모’의 엄마를 완전히 사로잡았다. 마지막으로 한국에서 팬들이 보낸 영상편지와 이에 보답하는 ‘츠바킬’이 준비한 마지막 선물까지 공개돼 ‘츠바킬’과 ‘키라즈’에게 모두 감동을 전한 리얼리티가 완성됐다.
일본 댄서들의 일상부터 그들의 문화까지 낱낱이 살펴볼 수 있었던 ‘츠바킬’ 편은 공개 직후 이용자들의 반가움과 놀라움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오는 20일에 대한민국 탑 댄스 크루 ‘원밀리언’ 편을 공개한다. 이번 콘텐츠에서는 이들의 지칠 줄 모르는 무한 텐션을 바탕으로 한 일상과 ‘원밀리언’의 수장 ‘리아킴’의 온앤오프 하루, ‘딥앤댑’ 연습실로 찾아간 ‘원밀리언’의 모습까지 다양하게 담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