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
오마이걸 멤버 효정이 ‘만능캐’로 사랑받고 있다.
그룹 오마이걸의 멤버 효정이 최근 다방면에서 두드러진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먼저, 오는 18일 오후 6시 30분 첫 방송되는 ENA ‘내 귀에 띵곡’에 출연, 예능감 뿐만 아니라 오마이걸의 메인 보컬답게 미션과 띵곡 무대를 선보여야 하는 이번 방송에서도 눈에 띄는 활약을 펼칠 것으로 방송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효정은 배우 윤은혜, 김시영과 함께 지난 11일 처음 방송된 카카오TV 여행 예능 ‘찐친 바이브’에도 출연한다. 이미 tvN ‘인생에 한 번쯤, 킬리만자로’에서 윤은혜와 함께 출연한 바 있는 효정은 자연스런 케미와 함께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휘하며 프로그램의 중심점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다.
효정은 풍부한 리액션과 친화력으로 출연진과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으며 KBS 2TV 편스토랑 스페셜 MC로서도 재출연을 거듭하는 등 다양한 방송에서 사랑을 받으며 주목받고 있다.
밝은 에너지와 노래 실력, 예능감까지 만능캐로 주목받고 있는 효정은 오는 25일엔 본업인 오마이걸의 리더로 돌아와 팬 콘서트 ‘오 마이 랜드’를 펼친다. ‘오 마이 랜드’는 데뷔 이래 처음으로 열리는 팬콘서트이자 2018년 개최된 단독 콘서트 이후 오랜만에 팬들과 대면으로 만나는 자리로, 예매 오픈 직후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등 국내외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breeze52@news1.kr
- 출소한 날부터 또 절도행각 40대…편의점·주유소서 1100만원 털어
- 교통안전공단, 자동차사고 피해가정 4390가구에 김치 배송
- ‘1인당 9~25만원’ 오피스텔 성매매 알선 일당 징역형
- 임실군, 귀농·귀촌 임시거주시설 조성 ‘탄력’…도비 18억원 확보
- 충북도의회 교육위, 소외지역 시설 구축 주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