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가 지치지 않는 열정과 압도적인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을 웃음 짓게 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8일 공식 SNS에 트레저의 자체 제작 콘텐츠 ‘T.M.I. 43화’를 게재했다. 올해의 아티스트상 트로피를 거머쥐었던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이하 ‘TMA’)의 뒷이야기가 담긴 영상이다.
시상식에 앞서 리허설에 나선 트레저는 본 공연을 방불케 하는 완벽한 무대로 감탄을 자아냈다. 멤버들은 서로의 에너지를 북돋아주며 환상의 팀워크를 자랑했고 래퍼 라인은 ‘TMA’를 위해 새로운 랩까지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
무대 밖 트레저의 모습은 유쾌한 에너지로 가득찼다. 쉬는 시간을 이용해 뿅망치 보드게임 벌칙을 수행하며 잔망스러운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여러 아티스트들과 ‘B.O.M.B (kaboom ver.)’ 챌린지를 촬영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어 본 무대에 오른 트레저는 ‘공연형 아티스트’다운 강렬한 퍼포먼스로 공연장을 뜨겁게 달궜다. ‘올해의 아티스트상’ 수상의 영광까지 안게 된 멤버들은 트레저메이커(팬덤명)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앞으로도 더 멋있는 모습을 보여드릴 테니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트레저는 최근 정규 2집 ‘REBOOT’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음반은 국내 판매량과 해외 수출 물량을 합산해 171만 장(써클차트 기준)을 돌파, 첫 밀리언셀러 반열에 올랐다. 또 이들은 오는 12월 15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2023 TREASURE CONCERT [REBOOT] IN SEOUL’을 개최한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