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레이블 AOMG가 비밀리에 준비 중인 새 아티스트를 위해 블락비 멤버 지코(ZICO)가 나섰다.
지난 7일 AOMG는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새 아티스트의 신곡 발매 소식을 알리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AOMG의 새 아티스트는 오는 9일 지코 (ZICO)와 함께 작업한 신곡을 발매함과 동시에 베일을 벗는다.
뮤직비디오 티저에도 지코 (ZICO)가 직접 출연해 지원사격을 펼쳤다. 특히 지코 (ZICO) 뒤로 자동차에 무언가를 옮겨 싣는 장면이 그려져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이와 함께 감성적인 멜로디가 흘러나와 귓가를 사로잡았으나, 신곡 명은 공개되지 않아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됨에 따라 AOMG 합류와 동시에 신곡을 발표할 아티스트는 과연 누구일지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궁금증도 커지고 있다.
AOMG 신규 아티스트의 신곡은 오는 9일 오후 6시 국내외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AOMG는 힙합씬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국내 대표 음악 레이블이다. 사이먼 도미닉, GRAY (그레이), 로꼬, ELO, DJ Wegun, DJ Pumkin, Ugly Duck, Hoody (후디), 우원재, 코드 쿤스트 (CODE KUNST), 펀치넬로 (punchnello), DeVita, 이하이, GooseBumps (구스범스), 유겸 (YUGYEOM), 쿠기 (Coogie), Jvcki Wai까지 영향력 있는 아티스트들이 소속돼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