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공식 유튜브 채널(@RIIZE_official)은 오늘(7일) 오전 9시경 콘텐츠 누적 조회수 1억뷰를 돌파, 라이즈를 향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었다.
특히 이는 라이즈가 정식 데뷔한 지 약 2달 만에, 유튜브 SMTOWN 채널에서 공개된 뮤직비디오를 제외한 콘텐츠만으로 이룬 성과라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데뷔 전부터 라이즈는 인스타그램 오픈 4일 만에 100만 팔로워를 돌파해 K팝 그룹 최단 기록을 세웠으며, 이후에도 화제성을 이어가며 틱톡 계정 콘텐츠 누적 조회수 1억뷰를 달성한 바, 계속해서 쌓아갈 새로운 콘텐츠와 기록들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라이즈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예능형 콘텐츠 ‘WE RIIZE’(위 라이즈)와 리얼타임 콘텐츠 ‘RISE & REALIZE’(라이즈 앤 리얼라이즈)는 물론, 안무 연습, 포인트 안무 챌린지, 활동 비하인드 등 다양한 주제의 영상을 선보이고 있다.
9월 4일 데뷔한 라이즈는 첫 싱글 앨범 타이틀 곡 ‘Get A Guitar’(겟 어 기타)로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10월 기준 애플뮤직 월간 차트 대한민국 인기곡 TOP20 1위, 멜론 월간 차트 16위 등 올해 데뷔한 그룹 중 최고 순위에 올랐다.
또한 라이즈는 10월 27일 발표한 파워풀한 매력의 신곡 ‘Talk Saxy’(토크 색시)로도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 및 전 세계 16개 지역 TOP10, 일본 AWA 실시간 급상승 차트 1위, 중국 QQ뮤직 한국 음악 주간 차트 1위에 오르며 2023년 최고의 신인다운 ‘어나더급’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