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예고하는 아르마다이엔티가 가수 겸 방송인 강남을 CEO로 맞이하며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강남은 국내외 시장을 아우르는 신인 아이돌 그룹 ‘원팩트(ONE PACT)’의 제작을 주도하며, 오는 30일 첫 데뷔 앨범 ‘Moment’를 발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원팩트’는 ‘하나로 모여 큰 임팩트를 만들다’라는 포부를 담은 이름처럼, Mnet ‘보이즈 플래닛’, ‘고등래퍼 4’ 등에서 주목받은 종우, 성민, 태그, 예담, 제이창 등 실력파 멤버들로 구성됐다.
이미 다양한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매력과 실력을 검증받은 이들은 데뷔 전부터 국내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아르마다이엔티는 “CEO 강남이 자신의 경험을 살려 원팩트가 가요계에 성공적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멘토 역할을 하며, 그룹의 데뷔와 발전을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Moment’ 발매는 그룹 원팩트가 가진 잠재력과 강남의 제작 능력이 어떻게 조화를 이룰지에 대한 가요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원팩트가 앞으로 어떤 새로운 음악적 임팩트를 창출할지, 그 시작점에 서 있는 이들의 첫걸음에 많은 이들이 큰 기대를 걸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