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정형돈이 ‘우리 결혼했어요’ 촬영할 때 지금의 아내 한유라를 만났다고 고백했다.
지난 3일 유튜브 채널 ‘뭉친TV’에는 ‘또딘의 핫또그 채널 OPEN!! ㅣ 정형돈 추천 핫플 양갈비’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먹방 유튜버 또딘또딘(강소진)은 “나만의 채널을 만들게 됐다. 채널명은 ‘핫또그’로 핫+또딘의 합성어다. 핫한 곳, 힙한 곳을 찾아다니면서 리뷰를 해볼까 한다”고 소개했다.
첫 번째 영상의 게스트는 정형돈이었다. 정형돈의 추천 맛집 양꼬치 집에서 만난 두 사람은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눴다.
정형돈은 또딘또딘에게 마지막 연애를 물었고, 또딘또딘은 “한 달 전에 헤어졌다. 술집을 하던 사람이었는데 우연히 술집에 방문했다가 만나게 됐다”고 답했다. 헤어진 이유에 대해서는 “유튜브 때문에 헤어졌다. 일을 할 때지, 연애를 할 때가 아니라서”라고 설명했다.
이에 정형돈은 “무슨 상관이냐. 나도 일하면서 결혼했다. 태연이랑 ‘우결’하면서도 아내를 만났던 사람이다”고 밝혔다. 또딘또딘이 “어떻게 그러냐”고 묻자, 정형돈은 “일은 일이고 연애는 연애다”라고 조언했다.
또딘또딘은 “아쉬운 사람이긴 하다. 너무 짧게 만났다. 결혼을 했을 때 만났으면 좋았을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러자 정형돈은 “남자 입장에서 그건 좀 부담스럽다. 이제 한 달 만났는데 결혼 하니마니, 너 약간 질리는 스타일이구나”라고 농담했다.
예능 초보인 또딘또딘은 “내가 그런 게 아니다. 나는 집착은 1도 모르는 스타일이다. 나는 밀당 선수다”라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정형돈은 지난 2009년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소녀시대 태연과 가상 부부 호흡을 맞췄다. 그러나 방송 3개월 만에 현재 아내인 한유라와 열애 사실을 공개하면서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게 됐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