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현재 기자] 배우 한소희가 독보적인 아름다움을 자랑했다.
한국 1위 헤어 브랜드 로레알파리는 브랜드 뮤즈 한소희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로레알파리의 베스트 셀러인 ‘엑스트라오디네리 오일’과 함께 한 이번 화보는 한층 더 아름다워진 한소희의 미모와 매력이 담겨 있어 감탄을 자아냈다.
한소희는 특유의 시크한 매력부터 도회적인 매력, 청순한 매력까지 다채로운 매력과 완벽한 비주얼을 선보였으며, 특히 미모만큼이나 아름답게 빛나는 부드러운 머릿결은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속 한소희의 빛나는 머릿결을 완성시켜준 ‘엑스트라오디네리 오일 엑스트라 리치 브라운, 에어리 실크, 오일 누드’는 로레알파리의 혁신적인 포뮬라가 담긴 프리미엄 헤어 오일이다.
모든 타입의 모발이 데일리 케어로 사용하기 좋은 ‘엑스트라 리치 브라운’과 ‘에어리 실크’는 일시적인 코팅이 아닌 72시간 지속되는 부드러움으로 독보적인 오일 케어를 통해 손상되고 건조해진 모발에 깊고 풍부한 고농축 영양과 보습을 제공한다. ‘엑스트라 리치 브라운’은 오리엔탈 우디, ‘에어리 실크’는 시트러스 플로럴 프래그런스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된 리미티드 신제품인 ‘오일 누드’는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산뜻하고 가벼운 누드 케어가 가능한 헤어 오일이다. 머스키 우드 프래그런스로 향수 없이도 나만의 무드를 연출하는 것이 가능하다.
한편, 한소희가 선택한 로레알파리 ‘엑스트라오디네리 오일’은 올리브영에서 11월 한 달 동안 특별 프로모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해 이목을 끈다.
김현재 기자 khj@tvreport.co.kr / 사진= 로레알파리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