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SM엔터테인먼트 신인 그룹 라이즈(RIIZE)가 27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토크 색시'(Talk Saxy)를 발표한다.
SM에 따르면 ‘토크 색시’는 색소폰을 의미하는 ‘색시'(Saxy)에서 딴 제목으로 인트로부터 귀를 사로잡는 색소폰과 808 드럼 사운드가 특징이다.
라이즈는 이 노래를 통해 낯선 상대를 향한 관심을 자신만의 솔직하고 자신감 넘치는 화법으로 표현했다.
SM은 “‘토크 색시’ 퍼포먼스는 가사에 맞춰 관심 상대에게 돌진하는 듯한 후렴구 안무와 쉴 틈 없는 포메이션(안무 대형), 색소폰 연주를 연상시키는 손동작, 포인트 제스처로 이뤄졌다”며 “라이즈가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무대도 관심을 가져 달라”고 소개했다.
라이즈는 신곡에 대해 “제목에서 느껴지듯 색소폰 사운드가 매력적”이라며 “안무 시안을 처음 보는 순간 빨리 하고 싶다는 생각만 들었다. 가장 자신 있는 퍼포먼스를 보여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라이즈는 지난달 ‘겟 어 기타'(Get A Guitar)로 데뷔해 첫 싱글부터 밀리언셀러를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이들은 이날 전파를 타는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tsl@yna.co.kr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