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Red Velvet)이 정규 3집 발매 일정을 확정하고 ‘콘셉트 퀸’의 화려한 컴백을 예고한다.
레드벨벳 정규 3집 ‘What A Chill Kill’(왓 어 칠 킬)은 11월 13일 발매되며, 다양한 장르의 총 10곡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2017년 11월에 발표한 정규 2집 ‘Perfect Velvet’(퍼펙트 벨벳) 이후 약 6년 만에 선보이는 정규 앨범인 만큼, 한층 정교해진 음악 세계와 레드벨벳만이 소화할 수 있는 독보적인 콘셉트를 높은 완성도로 담아내 글로벌 음악 팬들에게 또 한 번 놀라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오늘(18일) 0시 레드벨벳 각종 SNS 계정에는 새 앨범의 콘셉트를 유추해 볼 수 있는 이미지가 공개, 다양한 오브제들을 레드벨벳만의 독특한 무드로 풀어낸 비주얼로 이번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레드벨벳 정규 3집 ‘What A Chill Kill’은 11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 공개되며, 오늘부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나는 솔로’ 17기, 반전 스펙 공개…”와 미쳤다”
- 넷플릭스 ‘더 킬러’·’마에스트로 번스타인’, CGV 단독 개봉
- ‘본 투 비 유교보이’ 로운, 얼굴 이렇게 막 써도 되나(‘혼례대첩’)
- 김준호, 무대서 돌발 상의 탈의…탁재훈 콘서트서 난동 ‘폭소’ (‘돌싱포맨’)
- 이러다 열애설 나겠어…박지현·홍지윤, ‘트랄랄라’서 듀엣 결성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