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판타지 보이즈가 ‘NEW TOMORROW’ 일본어 버전 발매 계획이 없다고 거듭 밝혔다.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연이은 ‘NEW TOMORROW’ 일본어 버전 발매 요청과 문의에 대해 “전혀 계획이 없다”라고 전했다. 팬들의 발매 요청이 잇따르자, 포켓돌스튜디오는 첫 번째 도쿄 팬 콘서트 관객들에게 선물 할 일본어 버전의 곡 CD를 제작하고 있다.
팬들의 일본어 버전 요청에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21일 첫 번째 도쿄 팬 콘서트에서 신곡 ‘One Shot’(원샷), 타이틀곡 ‘NEW TOMORROW’(뉴 투모로우) 일본어 버전을 특별히 공개, 관객들에게 일본어 버전이 담긴 CD를 선물 할 계획이다.
판타지 보이즈의 정식 데뷔와 동시에 일본 내에서도 ‘NEW TOMORROW’와 ‘One Shot’(원 샷)이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일본어 버전 발매 요청 또한, 거세진 것으로 알려졌다. 판타지 보이즈는 첫 번째 도쿄 팬 콘서트를 통해 팬들의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다.
앞서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21일 ‘FANTASY BOYS 1ST TOKYO FAN CONCERT ‘NEW TOMORROW’’(판타지 보이즈 첫 번째 도쿄 팬 콘서트 뉴 투모로우) 개최를 확정,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현재 타이틀곡 ‘NEW TOMORROW’로 활동 중인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21일 일본 도쿄 가든 시어터에서 첫 번째 도쿄 팬 콘서트를 개최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