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엔터테인먼트와 소니뮤직 합작의 글로벌 오디션 ‘니지 프로젝트'(Nizi Project) 시즌2가 최종 데뷔를 향한 마지막 여정에 돌입한다.
13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니지 프로젝트’ 시즌 2의 파트 2가 금일 밤 10시 JYP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일본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후루(Hulu)를 통해 첫공개된다고 전했다.
‘니지 프로젝트’ 시즌 2는 걸그룹 NiziU(니쥬)를 탄생시킨 ‘니지 프로젝트’의 ‘소년 버전’이다. 이번 공개될 파트2는 지난 7월부터 공개된 파트1에 이어진 데뷔조 결정을 향한 최종과정들이 담긴다.
첫 회차에는 최근 일본 니혼TV ‘DayDay.’, ‘실황! 니지프로2’ 등으로 조명된 프로젝트 참가자들의 한국합숙 첫 시작이 묘사된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 그 위를 종횡무진 누비는 토모야, 유우키, 하루, 에이지, 미라쿠, 유우히, 타이가, 유우, 숀, 소다이, 세이타, 켄(순위 순서) 등 참가자들의 화려한 무대와 그를 위한 치열한 성장도전의 이미지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으로 주목된다.
한편 ‘니지 프로젝트’ 시즌 2의 파트 2 첫 에피소드는 금일(13일) 밤 10시 JYP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전 세계 공개되고 일본에서는 후루에서 시청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