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주 차 TV-OTT 통합 드라마 부문 화제성 순위가 발표됐다.
12일 기준’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톱 10′ 1위는 배우 로운(JTBC ‘이 연애는 불가항력’)이 올랐다. 로운 뒤를 이어 2위는 조보아(JTBC ‘이 연애는 불가항력’), 3위에는 최현욱(tvN ‘반짝이는 워터멜론’), 4위안은진(MBC ‘연인’), 5위 남궁민(MBC ‘연인’)이 각각 올랐다.
JTBC 수목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극본 노지설, 연출 남기훈)은 3백여 년 전 철저히 봉인되었던 금서를 얻게 된 말단 공무원 이홍조(조보아)와 그 금서의 희생양이 된 변호사 장신유(로운)의 불가항력적 로맨스 드라마다.
12일 최종회가 방송되는’이 연애는 불가항력’은 사랑으로 충만했던 이홍조와 장신유가 다시 위기를 맞는 모습이 예고편으로 나왔다.
정신을 잃고 쓰러진 이홍조와 이를 내려다보는 나중범, 그리고 혼란에 휩싸인 장신유의 모습은 최종회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최종회에서 장신유는 위기에 빠진 이홍조를 구하기 위해 추격전을 펼친다. ‘이 연애는 불가항력’ 제작진은 “이홍조와 장신유가 반복되고 있는 윤회의 굴레를 벗어날 수 있을지, 또 두 사람이 불가항력 운명을 어떻게 완성할지 끝까지 함께해 달라”고 전했다.
‘이 연애는 불가항력’ 최종회는 이날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함께 발표된 ‘드라마 TV-OTT 화제성 톱 10’으로는 1위 tvN ‘반짝이는 워터멜론’, 2위 JTBC ‘이 연애는 불가항력’, 3위 JTBC ‘힘쎈 여자 강남순’, 4위 MBC ‘연인’이 꼽혔다.
- “어금니에 끼인 찌꺼기까지…” 우리가 전동칫솔을 써야 하는 이유
- [위키뉴스] “머신 따로 사지 마세요” 커피까지 뽑아마시는 ‘바리스타 정수기’ 등장
- 패션 브랜드 하이바비812, 라이브 쇼커머스 패션쇼 (‘TRUNK SHOW+ LIVE COMMERCE) 개최
- “김 부장 부인이 울면서 전화를…” 강용석이 밝힌 김용호 사망 당시 상황
- 강남구청 유튜브에 이렇게 황당한 영상이 올라와 큰 논란이 일고 있다 (영상)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