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VE (아이브)가 컴백과 동시에 멜론 스포트라이트에서 새 앨범을 직접 소개하며 솔직하고 사랑스러운 토크를 펼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은 첫 번째 미니앨범 ‘I’VE MINE’를 발매하는 아이브가 출연하는 멜론 스테이션 ‘We Spotlight’의 1~2화를 각각 13일 오후 1시, 14일 오후 1시 선보이는 등 관련 콘텐츠를 온오프라인 신보 조명 서비스 ‘멜론 스포트라이트(Melon Spotlight)’를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우선 아이브는 컴백 소감을 밝히고 신곡 감상 포인트 등을 소개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준다. 아이브는 가장 먼저 선공개된 타이틀곡 ‘Either Way’에 대해 “선우정아 선배님이 작사를 해주셔서 의미있는 곡이다”라고 설명한다. 또 다른 타이틀곡 ‘BADDIE’와 관련해 “아이브가 해본 적 없는 예상을 뒤엎는 곡이다. 힙한 느낌이라 처음 들었을 때 무대가 상상이 안됐다”고 털어놓는다.
아이브는 멤버들의 DNA는 어떻게 구성되어 있을지 이야기해보는 코너를 통해 솔직하고 흥미로운 토크를 펼친다. 장원영에 대해 멤버들은 “공주, 핑크, 러블리, 골져스, 빨리빨리” 등을 언급해 웃음을 자아내며 소녀 감성 가득한 사랑스러운 대화들을 펼친다.
아이브는 ‘Spotlight’가 꺼진 후 무대 뒤 일상적이고 인간적인 아이브의 모습들을 들여다보는 코너 ‘Off The Spotlight’를 통해서도 솔직한 일상들을 털어놓는다. 아이브는 ‘외출하려고 신발까지 다 신었는데, 두고 온 물건이 생각났다. 이때 나는?’, ‘아침 7시에 알람을 맞춰 놨는데, 6시 30분에 눈이 떠졌다. 이때 나는?’ 등의 질문에 답하며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불어, 멜론 스포트라이트에서는 아이브의 인터뷰 영상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와 팬들에게 전하는 컴백 인사 영상, 새 앨범 관련 오피셜 포토 및 멜론에서만 독점 공개하는 사진들까지 확인할 수 있다.
멜론 스테이션 ‘We Spotlight’는 멜론 스포트라이트의 인기 아티스트들이 출연하는 멜론만의 오리지널 오디오 콘텐츠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