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R IAN(디피알 이안)은 지난 8월과 9월에 선공개된 싱글 ‘Peanut Butter & Tears’, ‘So I Danced’ 그리고 타이틀곡 ‘Don’t Go Insane’이 포함된 총 7곡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선공개된 싱글 두 곡이 큰 사랑을 받은 만큼 팬들이 보내오는 기대감도 남다르다. 8월 선공개된 싱글 ‘Peanut Butter & Tears’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3일만에 유튜브 조회수 300만회를 돌파하며 막강한 글로벌 인기를 나타냈다.
두번째 공개된 싱글 ‘So I Danced’의 뮤직비디오에서는 DPR IAN(디피알 이안)의 또다른 자아인 Mr Insanity(미스터 인새니티)의 캐릭터를 본격적으로 그려냈으며 이를 영화같은 비주얼과 화려하고 대비되는 컬러감으로 표현해 팬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또한 DPR IAN(디피알 이안)은 지난 9월 9일 미국 LA 라디오채널 KIISFM에서 JoJo Wright와의 인터뷰를 통해 이번 앨범의 작업 방향과 본인의 현재 정신 건강에 대해 진솔한 토크를 나눴다. 이를 청취한 팬들은 ‘DPR IAN(디피알 이안)이 솔직한 감정을 공유하고 대화할 수 있는 자리가 되어서 좋았다’, ‘이번 앨범은 팬들이 들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느낄 수 있는 앨범이 될 것 같다’ 등 DPR IAN(디피알 이안)에 응원과 격려를 보내며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번 EP 피지컬 앨범은 해외판과 국내판으로 발매된다. 해외판 피지컬 음반 판매는 공식 샵, 아마존뮤직, Target, BARNES & NOBLE 등 사이트에서 진행되고 있다. 포토카드 2종이 포함된 국내 한정판 피지컬 음반은 지난 9월 11일 yes24, 교보핫트랙스, 알라딘 등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오픈함과 동시에 전체 매진되며 인기를 입증했다. DPR IAN(디피알 이안)은 올해 연말까지 파리, 싱가폴 등 유럽 및 아시아 지역의 각종 페스티벌에 참여하여 글로벌 팬들과 꾸준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