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블랙핑크 제니, 화제작 디즈니플러스 ‘무빙’의 신예 이정하가 개그맨 유재석과 함께 ‘새 예능’에 출연한다.
새 예능 정체는 바로 tvN ‘아파트 404(가제)’다.
5일 스포츠조선, 일간스포츠 등 다수 매체는 tvN 새 예능 ‘아파트 404’에 제니, 이정하 등이 합류한다고 보도했다. ‘아파트404’는 아파트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리얼 버라이어티로 알려졌다.
앞서 유재석을 비롯해 배우 차태현이 ‘아파트 404’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가 된 바 있다. 유재석, 차태현이 일찌감치 출연을 확정해 둔 상황에서 제니, 이정하 합류 소식이 전해지며 많은 이들 관심이 모이고 있다.
‘아파트404’는 ‘런닝맨’ ‘미추리’ ‘식스센스’ 등 예능을 만든 정철민 PD 신작으로 알려졌다. 유재석과 정 PD는 여러 예능을 통해 이미 여러 차례 호흡을 맞췄다. 제니 역시 ‘미추리’에 출연하며 정 PD와 인연을 맺었다.
유재석, 차태현, 제니, 이정하 조합의 새 예능 ‘아파트 404’가 어떤 재미와 웃음으로 시청자들을 만날지 큰 기대가 쌓이고 있다.
한편 제니는 YG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 여부를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최근 월드투어 공연에서 선보인 솔로곡 ‘유 앤드 미’ 음원을 오는 6일 오후 1시 공개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4일 빨간 드레스를 입고 보름달 앞에 서 있는 제니 모습을 담은 ‘유 앤드 미’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정하는 인기작 ‘무빙’에 김봉석 캐릭터로 출연한 뒤 이름과 얼굴을 널리 알렸다. 그는 주목받는 신예 중 한 명으로 손꼽히고 있다. ‘심쿵주의’ ‘하지 말라면 더 하고 19’ ‘프레쉬맨 : 아싸들의 인싸 도전기’ 등 웹드라마에 출연하며 배우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한 이정하는 MBC ‘신입사관 구해령’, JTBC ‘런 온’ ‘알고있지만,’ 등 드라마에 조연으로 등장하며 연기 커리어를 쌓았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