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이 현장 분위기를 담은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가 지금껏 경험해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귀신을 믿지 않는 가짜 퇴마사 천박사로 인생 캐릭터를 경신한 강동원의 스틸은 연기에 몰입한 순간부터 고난도 액션 장면까지 관객들을 입덕 시킨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 눈길을 끈다.
묵직한 존재감으로 스크린을 장악한 ‘범천’ 역 허준호의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은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대체 불가한 활약을 예고한다. 한편, 미스터리한 의뢰인 유경으로 분한 이솜과 그의 동생 유민 역 박소이의 스틸은 보는 순간 미소를 짓게 하는 밝은 에너지로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전한다.
여기에 진지하게 모니터링하는 인배 역 이동휘와 오롯이 캐릭터에 집중한 ‘황사장’ 역 김종수의 스틸은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완성하기 위한 배우들의 연기 열정을 엿보게 한다.
마지막으로 한자리에 모인 팀 천박사를 포착한 스틸은 현장에서도 끊이지 않았던 웃음과 함께 스크린으로 고스란히 옮겨진 이들의 환상적인 팀워크를 실감케 한다.
한편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9월 27일 개봉,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