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그룹 라이즈의 리얼타임 성장기 콘텐츠가 베일을 벗는다.
10월 1일 밤 9시 라이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즈 앤 리얼라이즈'(RISE & REALIZE) 첫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라이즈 앤 리얼라이즈’는 라이즈가 ‘함께 성장하고 꿈을 실현해 나아가는 팀’인 만큼, 아티스트로서의 다채로운 성장 기록을 있는 그대로 담은 콘텐츠다.
특히 이번 콘텐츠는 라이즈 ‘리얼타임 오디세이’ 타임라인 속 ‘라이징 데이즈 에필로그'(RIIZING DAYS EPILOGUE)로 미리 예고된 바 있다. 이들의 데뷔 준비 과정부터 첫 싱글 앨범 ‘겟 어 기타'(Get A Guitar) 활동 마무리 시점까지 라이즈만의 이야기를 자세히 만날 수 있다.
첫 에피소드에선 하나의 팀으로 같이 데뷔하게 된 멤버 쇼타로, 은석, 성찬, 원빈, 승한, 소희, 앤톤의 숙소 이사 현장과 단체 댄스 레슨 장면을 솔직담백한 구성으로 담아낸다.
현재 라이즈는 예능형 자체 콘텐츠 ‘위 라이즈'(WE RIIZE)도 선보이고 있으며, 지난 25일 공개된 에피소드에선 자유시간이 주어진 멤버들이 아지트에 모여 폰 케이스 커스텀, 할리갈리 게임, 거짓말 탐지기 등을 함께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라이즈는 이달 4일 첫 싱글 앨범 ‘겟 어 기타’로 데뷔해 일주일 만에 초고속 ‘밀리언셀러’ 기록을 달성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