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현재 기자] 배우 송혜교가 변하지 않는 뱀파이어 미모를 과시했다.
하이엔드 여성복 브랜드 미샤(MICHAA)가 뮤즈 송혜교와 함께한 2023 WINTER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화보는 ‘WINTER ALLURE’라는 콘셉트로 시간이 멈춘 듯한 아름다움을 미샤의 새로운 컬렉션과 뮤즈 송혜교를 통해 그려냈으며, 한층 더 깊은 우아함과 미샤의 정교한 디테일을 담은 룩을 선보인다.
화보 속 송혜교는 웅장한 공간 속에서 시크한 표정과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로 미샤 23 WINTER 컬렉션 신상들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절제된 고급스러움을 보여주었다.
송혜교는 미샤만의 엣지를 살린 테일러드 형의 재킷과 스커트 셋업을 착용하여 클래식하면서 시크한 무드를 연출하고 다양한 원피스 아이템을 선보이며, ‘겨울 여신’ 다운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이 외에도 여러 컬러의 원사들이 다채롭게 짜인 트위드 재킷과 데님 블라우스, 스커트를 매치하고 시크한 페이던트 레더 소재의 스커트를 통해 트렌디함도 놓치지 않았다. 또한 세계적으로 가장 고급스럽다고 알려진 캐시미어 소재의 롱 코트로 미샤만의 프리미엄 퀄리티와 섬세한 디테일이 더욱 눈길을 끌었다.
뮤즈 송혜교가 함께한 미샤(MICHAA)의 2023 WINTER 컬렉션은 미샤 공식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미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현재 기자 khj@tvreport.co.kr / 사진= MICHAA(미샤)
- ‘한화 출신’ 윤현민 “야구선수 그만둔 이유? 비전 안 보였다” (‘라스’)
- ‘솔로’ 휘인, 불꽃 앞 강렬한 카리스마…마마무 때와 다른 이미지
- ‘한국 데뷔’ 허광한, ‘너시속’ 안효섭과 만날까…’세계관 충돌’ 기대 UP
- 임현태 “만난지 3일 만에 레이디제인에 ‘결혼’ 얘기 꺼내” (‘동상이몽’)
- 문가영, 올 화이트부터 강렬한 레드까지…안 어울리는게 없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