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슈퍼팝 2023’ 콘서트가 무대 구조물 붕괴사고로 최종 취소됐다.
20일 ‘슈퍼팝 2023’ 측은 공식 입장문을 통해 “오는 23일과 24일 개최 예정이던 ‘슈퍼팝 2023’ 무대 설치 중 사고가 발생했다”면서 “정상적인 공연 진행이 어려울 것으로 판단돼 공연 취소를 결정하게 됐다”라고 공지했다.
이어 “오랫동안 기다리고 계셨을 관객 분들, 관계자 분들에게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드리며 더 이상 이러한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대책을 마련하고 재발 방지에 책임을 다하겠다”면서 “공연 취소로 인해 불편을 끼쳐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관객 여러분의 깊은 양해 부탁드린다”며 고개를 숙였다.
앞서 이날 오후 ‘슈퍼팝 2023’ 무대 설치 중 구조물이 붕괴되는 사고가 발생하면서 작업자 2명이 중상, 6명이 경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됐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사고를 수습하는 대로 피해 규모와 사고 경위를 조사할 방침이다.
한편 ‘슈퍼팝 2023’은 코카콜라가 후원하는 음악 페스티벌로 뉴진스, 박재범, CL, 제시, 선미, 강다니엘 등이 출연할 예정이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수퍼팝 2023’ 포스터
- [T포토] 유아인 ‘법원 출석하는 유아인’
- ‘전라도 출신’ 박나래 “콩국수는 설탕 넣어야…두유 그 자체” (‘토밥’)
- [T포토] 유아인 ‘두 번째 영장실질심사 출석’
- [T포토] 유아인 ‘법정으로 향하는 유아인’
- [T포토] 유아인 ‘쓴 웃음 지으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