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특별한 존재감을 안겼다.
템페스트는 지난 15일 공식 SNS에 첫 번째 싱글 ‘폭풍 속으로’의 타이틀곡 ‘Vroom Vroom(브룸 브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 시작과 동시에 슈퍼카를 향해 달려가는 혁의 뒷모습이 보인다. 이어 바이크에서 멋진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은찬, 신비로운 태래의 실루엣, 어둠 속을 질주하는 화랑, 시니컬하면서 매혹적인 한빈의 눈맞춤, 파랑 머리가 눈에 띄는 루의 거친 소년미, 형섭의 은은한 카리스마가 어우러져 설렘을 높였다.
또한 메인보컬 혁의 폭발적인 초고음과 함께 템페스트의 강렬한 퍼포먼스 일부가 공개되며 마지막까지 시선을 사로잡았다. 폭풍 엔진을 장착한 듯 몰아치는 템페스트의 퍼포먼스가 정식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타이틀곡 ‘Vroom Vroom’은 위트 있고 에너지 넘치는 미니멀 힙합 & 댄스 장르의 곡으로, 확고한 신념으로 돌진하는 템페스트의 패기를 표현한다. 강렬한 사운드와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로 템페스트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았다.
‘폭풍 속으로’는 전작 ‘폭풍전야’ 이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템페스트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폭풍’ 시리즈의 연작이다.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