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현재 기자] 키 189cm의 가수 겸 배우 로운이 영국 유명 매거진 ‘어나더(AnOther)’의 커버를 장식하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커버 속 로운은 시크한 눈빛과 다채로운 스타일링으로 남다른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로운의 피지컬이 돋보이는 재킷, 민소매, 데님 등의 착장으로 남성미까지 잡았다. 또 프리미엄 러기지 브랜드 리모와(RIMOWA)의 가방을 매치해 세련미를 증폭시켰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로운은 성장 과정, 가치관 등 삶에 대한 이야기를 진솔하게 풀어냈다. 로운은 “외적인 요소뿐만 아니라 제 안에 있는 다양한 감정들을 보여주고 싶고, 세상에 존재하는 여러 사람들의 모습을 표현하고 싶다”라며 연기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밝혔다. 또 “내가 가야 할 길에 대해 불확실함을 느낄 때도 있다. 무너지지 않고 걸어가기 위해 스스로에게 조금은 가혹하게 굴려고 한다”라며 겸손함을 보였다.
로운은 현재 방영 중인 JTBC 수목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에서 장신유 역으로 활약하며 로맨스뿐만 아니라 코미디 장르에도 능통한 ‘로코 장인’으로 활약하고 있다. ‘이 연애는 불가항력’은 넷플릭스 글로벌 톱10 TV 부분(비영어권)에서 상위권을 계속 유지하고 있어 식지 않는 로운의 국내외 인기를 실감하게 한다. 또한 로운은 10월 방송 예정인 KBS 2TV ‘혼례대첩’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을 진행 중이다. 다방면에서 열일 중인 로운의 하반기 활약에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로운의 화보와 인터뷰 내용 전문은 어나더 매거진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현재 기자 khj@tvreport.co.kr / 사진= 어나더 매거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