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W 노이슬 기자] 엑소 디오(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두 번째 미니앨범 ‘기대’를 통해 가을 감성을 자극하는 깊은 울림과 여운을 선사한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The View’(더 뷰)는 기타 아르페지오와 디오의 따뜻한 보컬이 어우러진 어쿠스틱 팝 곡으로, 일상의 풍경 속에서 문득 떠오른 그리운 상대를 추억하고, 자신도 아름다운 기억으로 남아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가사에 담았다.
▲엑소 디오, 두번째 솔로앨범 ‘기대’로 전할 깊은 울림과 여운/SM엔터테인먼트 |
또 다른 신곡 ‘Lost’(로스트)는 긴장감 넘치는 드럼과 함께 휘몰아치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팝 곡으로, 영원할 거라 생각했던 사랑에 대한 기대가 무너져 괴로워하는 심경을 표현해 진한 여운을 자아낼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기타와 베이스만으로 이루어진 ‘Lost’의 어쿠스틱 버전도 수록되어 있어, 사랑을 잃은 절망적인 감정을 디오의 섬세한 보컬을 통해 보다 깊게 느낄 수 있는 만큼 같은 곡, 다른 느낌을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오늘(14일) 0시 엑소 공식 SNS 계정에는 빈티지한 무드가 돋보이는 티저 이미지가 공개, 오는 15일 오픈 예정인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속 디오의 성숙하면서도 아련한 분위기를 미리 엿볼 수 있어 글로벌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한편, 디오 두 번째 미니앨범 ‘기대’는 9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현재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스포츠W(Sports 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