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작가 겸 방송인 기안84가 자신의 대표작 ‘패션왕’과 ‘복학왕’ 주인공의 웨딩마치를 그려 화제가 되고 있다.
기안84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우기명과 봉지은을 그렸습니다. 기명이랑 지은이도 결혼해서 냉장고를 들였다면 비스포크 썼겠지요. 저도 비스포크 씁니다” 라는 멘트와 함께 2장의 일러스트를 게재했다. 공개된 일러스트에는 기안84의 웹툰 ‘복학왕’ 주인공인 우기명과 그의 봉지은이 결혼식을 올리는 듯한 모습이 담겨 있다.
이번 일러스트를 본 팬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일러스트 속 두 사람은 웹툰 원작에서는 끝내 이루어지지 못했던 커플이기 때문이다. 팬들은 기안84의 SNS 댓글을 통해 “우기명 사랑이 이렇게 이뤄지네”, “응원하던 커플이었는데 이렇게 라도 해피엔딩 볼 수 있어서 좋네요” 등의 댓글을 달며 호응했다.
기안84가 공개한 일러스트는 최근 삼성 신혼가전과 협업해 제작한 모바일 청첩장 디자인이다. 삼성 신혼가전은 새 캠페인 ‘비스포크 웨딩 펀(FUN)딩’을 시작하며 기존 청첩장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이색 모바일 청첩장을 공개했다. 절친한 친구나 지인들에게 전해지는 모바일 청첩장의 성격을 고려한 새로운 시도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기안84를 비롯해 철새(늬에시), MOH(오늘의짤), 임임(찌오) 등 인기 카카오톡 이모티콘 작가는 물론 캐릭터 잔망루피, 패턴 디자인 브랜드 드롭드롭드롭의 디자인도 만나볼 수 있다.
기안84가 참여한 ‘비스포크 웨딩 펀딩’은 개성과 취향을 존중하면서도 실용적이고 재미있는 방식을 선호하는 요즘 결혼 준비 트렌드를 반영했다. 예비부부가 선택한 모바일 청첩장에 삼성 신혼가전 위시리스트를 추가하면 청첩장을 받은 지인들은 원하는 액수만큼 지원해 신혼가전 장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기안84와 다채로운 작가들이 참여한 이번 캠페인은 삼성닷컴 비스포크 웨딩 펀딩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