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경민 기자]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피레티의 뮤즈 배우 손예진이 골프 레슨 유튜브 채널 ‘임진한클라스’에 출연한다.
지난 12일 공개된 ‘임진한클라스’ 예고편 속 손예진은 화이트 색상의 유니크한 골프복으로 화사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피레티의 ‘사보나 베이스레이어’와 ‘사보나 후드 아노락’을 레이어드해 풍성한 소매 실루엣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피레티 모노그램이 프린트 된 ‘마테라 플리츠 큐롯’으로 손예진만의 세련되고 우아한 매력을 선보였다.
2년 3개월만에 ‘임진한클라스’에 재출연한 손예진은 여전히 청순한 외모와 함께 파워풀한 드라이버 풀스윙으로 반전 매력을 뽐냈다. 손예진은 “골프라는 게 정말 쉽지 않다. 하루가 잘 맞으면 알 것 같아도 다음에 나가면 바보같이 친다”며 “무조건 파를 할 것”이라고 골프에 대한 진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손예진은 지난 8월 하이엔드 골프웨어 피레티의 첫 공식 모델로 선정되어 감각적인 디자인의 피레티의 매력을 손예진만의 스타일로 완성시키고 있다.
‘임진한클라스’ 손예진 편은 오는 9월 20일과 27일 이틀에 나눠 공개될 예정이다.
이경민 기자 lkm@tvreport.co.kr / 사진= ‘임진한클라스’ 유튜브 캡쳐, 피레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