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와썹 출신 지애가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지애는 11일 오전 본인 인스타그램에 “내 여자친구. 어때 보여? (my gf. How’s it look?)”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애와 그의 여자친구인 비연예인 여자친구의 소소한 일상이 담겼다. 두 사람은 함께 전시를 보러 가는가 하면, 즉석 사진을 찍으며 순간을 기록했다. 특히 지애는 여자친구의 목을 감싸 안거나 입을 맞춰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예쁜 사랑 하세요”, “정말 잘 어울린다”, “공개 열애라니 축하드려요”, “행복했으면 좋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2013년 그룹 와썹 멤버로 데뷔한 지애는 지난 2021년 1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는 남자와 여자를 사랑한다. 나는 사랑스러운 여자친구가 있고 너무 행복하다”라는 글을 올리며 양성애자라는 사실을 고백했다.
이후 그는 “앞으로도 열심히 그냥 지금처럼 지내면서 음악도 하고 편견 없는 세상에서 노래하고 싶었는데 이런 저도 괜찮으시다면 편견 없는 소속사에서 음악 하고 싶다. 관심 있으시면 디엠 부탁드린다”고 어필하기도 했다.
지애는 현재 개인 유튜브 채널 ‘지애 JIZE TV’를 통해 다양한 노래 커버 영상을 올리고 있다.
- 버거킹, 24일까지 인기버거 두 개를 ‘이 가격’에 맛볼 수 있다 (정보)
- 김만배·신학림에 ‘윤석열 대통령 명예훼손’ 혐의 적극 적용할 듯 (검찰 상황)
- “바바리맨보다 더 안 좋다” 화사가 반성 안 한다고 방송까지 나온 학부모
- 웬일인가 했네?… “호날두, 모로코 지진 피해자에 호텔 개방은 거짓”
- 둘째 아이 생기자 투잡 뛰는 이병헌?… 여배우 케어 직접 나선 근황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