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W 노이슬 기자] 9월 13일 한국 최초 개봉을 시작으로 IMAX 포맷 상영, 전 세계 38개국 글로벌 개봉까지 확정하며 연이은 매진 세례로 CGV 무비차트 예매율 1위에 오른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가 팬들의 즐거운 관람을 위해 준비한 다채로운 이벤트로 눈길을 끌고 있다.
예매 오픈과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특별 상영 릴레이 매진 세례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가 CGV 무비차트 예매율 1위에 오르며 화제의 중심에 선 가운데, 팬클럽 ‘유애나’를 비롯해 영화를 기다리는 예비 관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는 아티스트 아이유의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극장에서 개봉하는 첫 공연 실황 영화로, 눈과 귀를 황홀하게 만드는 아름다운 노래와 환상적인 무대연출로 올림픽주경기장을 가득 채웠던 우리들의 ‘골든 아워’를 스크린에 옮겼다.
▲아이유 첫 공연 실황영화 ‘더 골든 아워’, 포토존부터 콤보까지 이벤트 화제/CGV 제공 |
먼저 CGV명동은 들어서는 순간 온통 아이유로 가득 찬 로비를 만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바닥을 가득 메운 커다란 스트로베리 문 열기구 스틸을 비롯해, 매점과 기둥 등 극장 곳곳을 채운 아이유의 모습과 로비에 설치된 ‘THE GOLDEN HOUR’ 조형물은 극장을 찾은 팬들이 인증 사진을 남기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무엇보다도 로비 한편에 마련된 미니 가사 전시는 아이유의 따스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노랫말이 담겨, 영화의 감동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또한, CGV영등포 5층에는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의 대형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다. 포토존에서는 영화의 예고편을 비롯한 아이유의 대표곡 뮤직비디오를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콘서트에서 아이유가 실제로 착용했던 무대 의상이 전시되어 있어 팬들에게 더욱 각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개봉일인 9월 13일부터 개봉 50개 극장 매점에서 골든 아워 콘셉트에 맞춰 팝콘과 오렌지에이드 2잔을 구성으로 한 ‘아이유 더 골든 아워 콤보’를 만날 수 있다. ‘아이유 더 골든 아워 콤보’는 극장별 한정 판매하며, 구매 시 아이유 콘서트 장면이 담긴 한정판 팝콘컵 전용 홀더를 제공한다.
한편 국내 공연 실황 최초 IMAX 입성을 기념하며 진행하는 ‘아이크 상영회’가 예매 오픈과 동시에 릴레이 매진을 기록하며 아티스트 아이유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여기에 데뷔 15주년 기념으로 진행하는 특별 회차 ‘이 지금’ 이벤트 역시 CGV용산아이파크몰, CGV왕십리, CGV천호, CGV압구정 등 빠른 속도로 매진관을 늘리며 CGV 무비차트 예매율 1위를 기록해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의 흥행 귀추를 주목하게 한다. 이처럼 열화와 같은 관객 반응과 아이유 포토존 론칭을 맞이해 ‘이 지금’ 이벤트가 CGV영등포와 CGV명동에서 추가 오픈을 예정하고 있으며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 이벤트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채로운 이벤트로 관객 맞이 준비를 마친 영화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는 9월 13일부터 오직 CGV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스포츠W(Sports 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