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혜은 기자] 배우 이정재의 그윽한 눈빛과 함께 강렬한 매력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키아프(Kiaf)가 함께하는 ‘마리끌레르 아트 에디션’ 커버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는 프렌치 하이주얼리 메종 부쉐론(BOUCHERON)과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정재는 스타일리쉬하고 타임 리스한 스타일의 부쉐론 주얼리를 그만의 카리스마와 아우라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보는 이들의 이목을 완전히 사로잡았다. 이정재는 매 컷마다 연기로 다져진 깊은 눈빛과 프로페셔널한 애티튜드로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화보에서 이정재가 착용한 아이템은 부쉐론의 아이코닉 컬렉션이자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 ‘콰트로 컬렉션’이다. 특히 이정재는 부쉐론 특유의 클래식한 디자인의 ‘콰트로 클래식 컬렉션’과 블랙 컬러가 더해진 ‘콰트로 블랙 에디션’의 라지 뱅글, 네크리스, 링과 함께하며 시크하면서도 강렬한 무드를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했다.
이 밖에도 메종의 상징적인 동물인 고양이를 재해석한 부쉐론의 애니멀 컬렉션인 블라디미르 르 샤 네크리스, 링과 함께 다양한 포즈와 이정재만의 깊이 있는 눈빛으로 매혹적인 분위기를 선보이며 화보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또한 이정재는 볼드한 주얼리와 네일아트를 멋지게 소화해 다시 한번 톱스타의 매력을 증명했다.
이정재가 선보인 부쉐론의 주얼리는 부쉐론 부티크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그윽하면서도 강렬한 눈빛으로 화보 촬영을 압도한 이정재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2’를 촬영 중인 것으로 전해져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혜은 기자 vieweun@fastviewkorea.com / 사진=마리끌레르, 부쉐론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