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정현태 기자] 가수 정승환이 오는 17일 입대하며, 당일 별도의 행사는 진행되지 않는다.
14일 소속사 안테나는 “소속 아티스트 정승환에게 늘 아낌없는 사랑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정승환의 군 입대 관련해 안내드린다”라고 밝혔다.
안테나는 “정승환은 오는 7월 17일 훈련소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군악대에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라고 했다.
이어 “입대 당일 현장의 혼잡을 최소화하기 위해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으며, 신병교육대 입소식은 다수의 군 장병 및 가족이 함께하는 비공개 자리인 만큼 팬 여러분의 방문은 삼가주시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끝으로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할 정승환에게 따뜻한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했다.
한편 1996년생인 정승환은 2014년 11월부터 2015년 4월까지 방송된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4’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이름을 알렸다. 이후 ‘너였다면’, ‘눈사람’ 등의 히트곡을 탄생시켰다.
이하 안테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안테나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정승환에게 늘 아낌없는 사랑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정승환의 군 입대 관련해 안내 드립니다.
정승환은 오는 7월 17일 훈련소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군악대에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입대 당일 현장의 혼잡을 최소화하기 위해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으며, 신병교육대 입소식은 다수의 군 장병 및 가족이 함께하는 비공개 자리인 만큼 팬 여러분의 방문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할 정승환에게 따뜻한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현태 기자 hyeontaej@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 ‘오펜하이머’ 17일째 박스오피스 1위…신혜선 첫 스릴러 ‘타겟’ 2위
- 이대호, ‘배신’한 김문호에 일침…제자들 이기라고 일부러 못했나 (‘최강야구’)
- ‘마스크걸’ 고현정, 사업도 잘하네…직접 만든 화장품 매장 깜짝 방문
- 김도윤, 넷플릭스 ‘도적: 칼의 소리’ 캐스팅…스크린·OTT 넘나드는 행보
- 피·땀·흙먼지로 얼룩진 엄기준→황정음..’7인의 탈출’, 무엇 상상하든 그 이상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