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그룹 미미로즈(mimiirose)가 싱글 2집으로 컴백한다.
미미로즈(최연재, 인효리, 한예원, 윤지아, 서윤주)는 28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싱글 2집 ‘LIVE’(리브)의 수록곡 ‘A-OK’(에이오케이) 스페셜 필름 영상을 공개,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A-OK’ 음원 일부는 물론, 바다보다 시원한 보컬과 찬란한 태양을 닮은 미미로즈의 비주얼 역시 담겨 있어 관심을 받았다.
흑발부터 금발, 그리고 인어공주를 연상시키는 빨간 머리까지, 미미로즈는 5인 5색 물오른 미모를 과시하는가 하면, 당당한 아우라와 함께 긍정적인 에너지로 강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미미로즈는 리드미컬한 음색을 보여주는 동시에 한층 돈독해진 케미도 자랑,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여기에 ‘아임 오케이, 난 괜찮아’, ‘네가 없는 내 하루가 낯설게 느껴질 때’, ‘웃어 보일 거야’, ‘두렵지 않아’ 등 일부 가사 또한 공개돼 완곡을 향한 기대를 불러 모으고 있다.
이외에도 “사랑해”라는 진심 어린 한 마디로 끝난 이번 영상에서 미미로즈는 블루미(bloomii, 팬클럽 명)를 향한 편지로 깊은 애정을 전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수록곡 ‘A-OK’ 스페셜 필름 영상만으로도 미미로즈의 더욱 짙어진 음악 색깔을 엿볼 수 있는 가운데, 타이틀곡 ‘Flirting’(플러팅)과 또 다른 수록곡 ‘TIPSY’(팁시)에 대한 기대감 역시 높아지고 있다.
한편, 미미로즈는 오는 9월 14일 싱글 2집 ‘LIVE’ 발매에 앞서 콘셉트 포토, 하이라이트 메들리, MV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naver.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