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강성훈 기자] 대만의 인기 드라마 ‘상견니’의 한국 리메이크 작품 ‘너의 시간 속으로’의 공식 예고편이 공개됐다.
24일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채널 ‘넷플릭스 코리아’에 ‘너의 시간 속으로 | 공식 예고편’ 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너의 시간 속으로’는 상실의 아픔을 겪고 있는 여자(전여빈 분)가 마법처럼 시간을 거슬러 1998년으로 돌아가 그곳에서 죽은 연인과 묘하게 닮은 한 남자(안효섭 분)를 만나는 내용의 로맨스 드라마이다.
공개된 영상 속 전여빈과 안효섭은 카세트테이프를 듣거나 교복을 입고 오토바이를 타는 등 ‘상견니’의 명장면을 재현 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안정적인 안효섭의 연기에 또 설렌다”, “예고편 진짜 잘 뽑았다. 너무 기대돼”, “한국어로 들리고 한국 배우로 보니까 너무 신기하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대만을 넘어 한국에서도 크게 흥행한 ‘상견니’. 한국판으로 리메이크 된다는 소식에 원작 상견니 제작진들과 배우들도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축하 메시지를 남긴 바 있다.
리메이크 작품 ‘너의 시간 속으로’는 지난해 4월 초중순경 벚꽃이 만개할 시점에 촬영을 시작해서 12월 말에 촬영을 종료했다고 전해졌다. 드라마에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이 다 담길 예정이라고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과연 원작만큼 큰 인기를 끌지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리메이크작 ‘너의 시간 속으로’는 오는 9월 8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강성훈 기자 ksh@tvreport.co.kr / 사진=채널 ‘넷플릭스 코리아’, 대만 드라마 ‘상견니’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