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배우 한지민이 수지, 김연경과의 친분을 공개했다.
24일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에선 ‘(E게 플러팅이라굽쇼? MBTI에 누구보다 과몰입 중인 INFP 한지민과 어리둥절한 ESTJ 이민기, ENFJ 수호’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는 MBTI에 대한 화제가 나온 가운데 재재는 한지민의 INFP 특징을 말하는 중에 “사람을 좋아하는 INFP답게 인맥이 장난이 아니더라”라며 한지민과 수지와의 친목을 언급했다. 한지민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서 라이브 방송 도중에 “수지 씨가 저를 팔로우했다구요? 수지님?”이라며 놀라는 표정을 했고 이후 수지와 댓글로 교류하며 애정을 드러냈다고 재재는 친목 댓글을 소개하기도.
한지민은 수지와 친해진 계기에 대해 “원래 수지 씨랑 그전에 한번 만난 자리에서 합석해서 같이 노래방도 갔다. 영화 ‘밀정’팀이 공유, 신성록 배우랑 이렇게 자리를 하고 있었는데 성록 씨가 수지 씨랑 ‘배가본드’를 촬영 중이었다. 연락이 되다가 ‘수지 와도 돼?’라고 해서 ‘너무 좋지’ 그래서 온 거다. 그래서 다 같이 노래방을 가자고 했다”라고 말했다.
“수지와 두엣곡을 했나”라는 질문에 한지민은 “전 그냥 관람을 했다. ‘예쁜 애가 노래도 잘하네’이러면서…“라며 ”(수지에)택시도 잡아주고…저 약간 그런 스타일이다. 남들 택시 블랙 불러주고 저는 일반 택시 타고 간다“라고 말하기도.
또 배구 스타 김연경과의 친분을 묻자 “김연경 씨가 나 커피차도 보내줬다”라며 “연경씨는 제가 어느 날 한일 배구전을 봤다. 식빵 언니란 유명한 짤이 나왔던 그 경기였다. 혼자 SNS팔로우를 하고 있었는데 연경 씨한테 제가 팔로우 한다고 팬 분들이 알려주셨던 것 같다”라며 김연경과 친해지게 된 사연을 언급했다.
한편 한지민은 JTBC드라마 ‘힙하게’에 출연 중이다. ‘힙하게’는 우연히 생긴 사이코메트리 능력으로 동물과 사람의 과거를 볼 수 있게 된 성실한 오지라퍼 수의사 봉예분(한지민 분)과 서울 광수대 복귀를 위해 그녀의 능력이 필요한 욕망덩어리 엘리트 형사 문장열(이민기 분)이 펼치는 코믹 수사 활극이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문명특급’ 영상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