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안수현 기자] 인기 아이돌 그룹 ITZY(있지)의 유나가 ‘골반 여신’의 비결을 공개했다.
지난 23일, 유나는 ‘엘르 코리아_ELLE KOREA’ 온라인 채널에 출연해 간단한 인터뷰를 진행했다. 그중, 그녀의 몸매 관리 비결에 대한 질문이 많았고 유나는 솔직하게 답하며 털털한 면모를 드러냈다.
먼저 유나는 요즘 자주 하는 운동이 무엇인지 묻는 말에 필라테스와 ‘호흡’이라고 답했다. 유나가 말한 ‘호흡’이 ‘숨쉬기 운동’인지 헷갈렸던 제작진은 다시 질문했다.
이에 유나는 “숨쉬기 운동은 운동 같지 않고요, 저는 호흡합니다”라며 “걸을 때 그냥 걷지 않고 호흡하면서 걷는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밖이 더우니까 집에서 누워만 있게 되잖아요. 그러면 진짜 무기력해진다 해야 하나? 집에만 있으면 먹고 자고 휴대폰만 하게 된다. 귀찮아도 조금 일찍 일어나서 운동하면 엄청 개운하다”라고 덧붙였다.
하지만, 유나는 매일 아침 운동을 하냐는 질문에 “한 달에 한번? 운동을 하긴 해야 한다”라며 멋쩍게 웃었다. 그는 “저는 있지 춤도 추고 무대도 하니까… 여러분은 꼭 하세요”라고 답했다.
이날 유나는 “원래 디저트를 굉장히 좋아한다”라며 “밥을 먹고 단 걸 먹어야 내 입이 (먹는 것을) 멈출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라며 식성을 밝혔다. 이후 “밀지(있지의 팬덤 명)들이 궁금했던 점들을 충분히 해소가 된 시간이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히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한편, 있지의 유나는 앞서 이효리의 ‘U-Go-Girl ‘(유고걸) 무대를 커버하며 ‘골반 여신’으로 등극했다. 그는 로우라이즈 팬츠를 찰떡같이 소화하며 상큼한 매력을 뽐내 보는 이들을 설레게 했다. 나아가 그룹 있지는 지난 31일, 노래 ‘CAKE’를 발매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안수현 기자 ash@tvreport.co.kr / 사진= ITZY(있지) 소셜미디어, 온라인 채널 ‘엘르 코리아_ELLE KOREA’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