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팬콘서트 소식을 전한 가운데 티켓 가격이 네티즌들 눈길을 끌었다.
앞서 지난 22일 아이유 소속사 이담 엔터테인먼트는 “아이유와 유애나가 함께 한 모든 순간 데뷔부터 지금까지 서로가 함께 유영해 온 그 방대한 우주로 유애나를 초대한다”며 ‘2023 아이유 팬콘서트 ‘I+UN1VERSE’ 소식을 공지했다.
‘팬콘서트’는 팬들과의 토크 비중이 많은 소규모 콘서트로 이번 아이유 팬콘서트 가격은 팬클럽 선예매 기준 R석은 8만 8000원, S석은 7만 7000원, A석은 6만 6000원이다.
가격이 공개된 직후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제일 비싼 게 8만 원 ㅋㅋㅋ 왜 이렇게 싸냐”, ‘아이유 공연은 어차피 가격 상관없이 구할 수 있냐가 문제다”, “선예매 할인까지 해주네, 내 본진은 콘서트 가격 19만 원이었는데”, “팬콘서트라고 해도 가격이 너무 싼데”, “제발 티켓팅 성공했으면”이라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
한편 아이유가 이번에 진행하는 팬콘서트 ‘I+UN1VERSE’는 서울올림픽공원에 위치한 KSPO 돔에서 9월 23일(토), 24일(일) 양일간 개최된다.
예매 기간은 팬클럽 선예매는 9월 4일, 일반 예매는 9월 6일이며 팬클럽 선예매는 아이유 팬클럽 ‘유애나’ 가입자에 한해 1개 아이디로 회차당 1인 1매 구매 가능하다.
또한 팬콘서트 외에도 아이유 소속사 이담 엔터테인먼트는 9월 13일 아이유가 지난해 데뷔 15주년을 맞아 진행한 아홉 번째 단독 콘서트 ‘The Golden Hour: 오렌지 태양 아래’를 영화로 공개할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