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배동성의 딸이자 방송인 배수진이 협박 메시지를 공개했다.
배수진은 지난 22일 본인 인스타그램에 정체를 알 수 없는 A씨에게 받은 메시지를 캡처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배수진 씨 맞으시죠? 그쪽 핸드폰 갤러리, 클라우드 다 해킹했는데 유출되도 상관없으시죠? 재밌네요?”라고 배수진을 협박하는 메시지가 담겨 있다.
이를 본 배수진이 별다른 반응을 하지 않자, A씨는 “배수진 씨? 답장 없는 거 보니 유출하겠습니다?”라고 재차 메시지를 보냈다.
해당 내용을 모두 공개한 배수진은 “이상한 사람들 많네. 진짜 할 일 없다. 나가서 돈이나 벌어요”라고 일침을 가했다.
1996년생인 배수진은 개그맨 배동성의 딸로 이름을 알렸다. 지난 2018년 뮤지컬 배우 임현준과 결혼했으나, 2년 만에 이혼 후 싱글맘으로 아들을 키워왔다.
2021년에는 MBN ‘돌싱글즈 시즌1’에 출연했고, 이듬해 첫사랑과 재회했다고 밝혀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배수진는 내년 5월 25일 경기 하남시 모처에서 비연예인 남자친구 배성욱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 3년 동안 암 투병 철저히 숨겼던 윤도현…모두 기다렸을 소식으로 인사
- ‘서이초 갑질 의혹 엄마의 정체는 경찰 간부’에 누리꾼들 반응 심상찮다
- 안 가면 완전 후회하는 ‘창덕궁 달빛기행’…27일까지 예매권 응모
- 롤 한국·중국 서버 1위 찍었던 전 프로게이머, 지난 21일 군 입대
- “이거 맛있다고 완전 난리”…미국서 장난 아니게 인기 끌고 있다는 한국 음식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