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강성훈 기자] ‘워터밤 여신’ 권은비가 ‘미스 춘향’에 도전하러 왔다며 엉뚱함을 뽐냈다.
LG유플러스의 ‘STUDIO X+U’가 제작하는 새 페이크 리얼리티 예능, 괴물급 프로듀sing ‘에이리언 호휘효’.
오늘(23일) 공개되는 ‘에이리언 호휘효’에는 본격적으로 레이블을 창립하고 지원자들을 받기 시작한 이진호X휘민X던 앞에 “여기가 미스 춘향 대회 선발전 아닌가요?”라는 상상도 못 한 질문과 함께 권은비가 찾아온다.
휘민과 던을 본 권은비는 “미스 춘향 대회 같이 나오신 거예요?”라고 물어 한 번 더 세 남자를 당황시켰고, 던은 “저희 남자예요”라고 수습해 폭소를 자아냈다.
권은비는 “저는 권은비라고 합니다. 취미는 예쁘기고요, 특기는 미모입니다. 비주얼 멤버로 뽑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라고 극강의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공중파는 나갈 수 있어요? 여긴 경쟁률이 몇 대 몇이에요?”라고 당돌한 질문을 이어갔다.
그러나 뜻밖에도 ‘호휘효’ 멤버 3인의 반응은 뜨뜻미지근했다. 특히 던은 “전 별로인 것 같아요…”라고 말했고, 휘민은 “아까 다른 여성 지원자가 더 나은 것 같아요”라고 다 들리게 귓속말했다. 권은비는 “안 뽑으시면 후회하실걸요?”라고 매달리기 시작해 긴장감을 자아냈다.
‘미스 춘향’ 대회인 줄 알고 ‘에이리언 호휘효’에 지원한 워터밤 여신 권은비가 어떤 결과를 받아들었는지는 기대감이 높아진다.
권은비의 활약은 8월 23일(수) U+모바일 TV ‘에이리언 호휘효’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강성훈 기자 ksh@tvreport.co.kr / 사진=LG유플러스 STUDIO X+U
- 심형탁 “아내 사야가 방송서 자기 언급 말라고 당부…日은 사생활 중요” (‘홈즈’)
- ‘워터밤 여신’ 권은비, 외모 자신감…”내 특기는 미모” (‘에일리언’)
- 조보아♥로운 ‘이 연애는 불가항력’, OST 라인업 박원→린..오늘(23일) 첫 방송 [공식]
- 이찬원, ‘트위스트고고’ 무대 최초 공개 (‘화밤’)
- ‘남남’ 안재욱 “전혜진X최수영 호흡? 눈빛만 봐도 탁탁..많은 사랑 예감” [인터뷰①]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