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 브랜드 한맥의 새로운 모델이 공개됐다.
앞서 ‘[단독] 한맥의 New 모델 과연 누구? (어려움 주의)’라는 제목의 글이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 지난 7일 게재됐다.
올라온 글에는 한맥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차기 모델 티저 사진이 첨부돼 있었다.
한맥은 이날 공식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짧은 글을 남겼다. 공개된 사진에는 전체가 블러 처리돼 차기 모델이 누구인지 누리꾼들의 추측이 이어졌다.
그러면서 한맥 측은 “2023년 8월, 부드러운 한맥의 새로운 모델 대.공.개. 담당자는 기절”이라고 밝혀 궁금증을 안겼다.
또 누리꾼들이 쉽게 추측할 수 있도록 힌트도 줬다. 힌트는 “환상 비주얼, 다재다능, 화보 장인”이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와. 진짜 모르겠다”, “김유정 같은데… 김유정, 고윤정, 신예은, 크리스탈 이 중에 한 명”, “유정 씨?”, “블러처리를 이렇게 잘하다니. 진짜 누군지 궁금하다”, “정답 고윤정”, “신세경 아님 고윤정일 것 같다”, “나만 한소희로 보이나”, “실루엣만 보면 고윤정일 것 같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누리꾼들은 사진 블러 처리를 칭찬하면서 새로운 모델에 대한 추측을 쏟아냈다. 그중 배우 김유정, 고윤정, 한소희라는 답변이 가장 많았으나 의외의 인물이 모델로 선정됐다.
드디어 한맥은 14일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에 새로운 모델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서 모습을 드러낸 연예인은 바로 배우 겸 가수 수지였다.
같은 날 한맥 측은 “가수 겸 배우 수지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며 “한맥의 부드러운 ‘환상 거품’을 알리는 신규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한맥은 수지를 발탁한 이유에 대해 “(수지의) 환상적인 비주얼과 부드러운 이미지로 데뷔 이후 지금까지 대중의 꾸준한 사랑을 받는 수지와 한맥의 이미지가 부합했다”고 설명했다.
한맥의 새로운 모델이 수지임을 알게 된 누리꾼들은 “헐 수지라니. 예상 못 했다”, “저 사진이 수지였다니”, “힌트에 ‘첫사랑’ 적혀 있었으면 바로 맞혔을 텐데”, “실루엣만으로는 진짜 예상 못 했다”, “헐. 고윤정인 줄 알았는데”, “진짜 몰랐다”, “모델 못 맞힌 거 이번이 처음이다”고 적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