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선수 손흥민이 다음 주 ‘피식쇼’ 예고편에 깜짝 등장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지난 13일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Psick Univ’에 웹 예능 ‘피식쇼’ 프랑스 출신 소설가 베르나르 베르베르 편이 공개됐다.
영상 말미 약 30초가량의 예고편이 흘러나왔는데 영국 프리미어리그 EPL 중계 멘트가 담겨 궁금증을 높였다. 이내 ‘손흥민이 단독으로 드리블해 나갑니다’, ‘세상을 놀라게 할 장면입니다!’, ‘월드클래스!’라는 외침이 들려왔다.
이어 공개된 게스트 정체는, 세계적인 축구 스타이자 토트넘의 새로운 주장 손흥민이었다.
여기엔 ‘피식쇼’ 녹화 참여를 위해 대기실에서 기다리고 있는 손흥민의 모습이 담겼다. 또 ‘피식쇼’ 3MC와 반갑게 포옹을 나누며 인사하는 장면이 담겨 기대감을 자아냈다.
누리꾼들은 “예고편에 손흥민 뭐야… 진짜 와”, “섭외력이 정말 대단하다”, “아니 손흥민이 나온다고? 피식쇼 폼 미쳤다”, “피식쇼 위상 어디까지 올라가는 거야…”, “쏘니와의 거침없는 토크쇼 너무 기대된다”, “와 손흥민? 소름 돋는다” 등의 댓글을 쏟아냈다.
한편,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Psick Univ’의 웹 예능 ‘피식쇼’는 해외에서 진행되고 있는 유명 토크쇼 및 팟캐스트를 패러디하면서 시작됐다. 개그맨 정재형·김민수·이용주가 진행을 맡았다.
앞서 미국 싱어송라이터 존 케이,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감독 제임스 건과 주연 배우 크리스 프렛, 소설가 베르나르 베르베르 등이 게스트로 참여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