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지민 기자] ‘1박 2일’ 문세윤이 아내와의 연애 시절을 언급했다.
13일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는 ‘2박 3일 전국 일주’ 특집이 전파를 탔다.
이날 해남팀(문세윤, 나인우, 유선호)은 땅끝탑에서 인간 탑을 쌓는 미션을 부여받았다. 하지만 세 사람이 향하는 방향은 반대였고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모노레일에 탑승해야 했다.
이때 문세윤은 과거 아내와의 연애 시절을 떠올렸다. 문세윤은 “과거 아내와 데이트하러 온 적이 있다. 그때는 모노레일이 없었다”고 연애 시절을 회상했다. 나인우가 “걸어서 올라갔냐”고 질문하자 “그래서 안 올라갔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들은 유선호는 “언제부터 만남을 가지셨냐”고 물었고, 2004년부터 이어진 만남이라는 이야기를 들은 유선호는 “나 3살 때부터”라고 말해 문세윤을 당황케 했다.
우여곡절 끝에 땅끝탑에 도착했다고 생각한 세 사람은 땅끝탑이 아니라는 사실에 다시 한번 당황한다. 500미터를 걸어서 땅끝탑을 가야 한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은 세 사람. 하지만 간신히 땅끝탑에 도착한 세 사람은 드넓은 풍경에 감탄했다.
한편, KBS2 ‘1박 2일 시즌4’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된다.
이지민 기자 jsz1077@naver.com /사진= ‘1박 2일’ 방송화면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