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청아가 몸매 유지 비결을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이청아는 최근 본인의 유튜브 채널 ‘MOCA 이청아’에 ’10년 차 유지어터 배우 이청아의 식단 & 운동 일기’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청아는 “체중과 건강 유지를 위한 식단, 운동 기록이다. 저는 아침 식사를 진짜 중요하게 생각한다. 그래서 저의 일주일간 아침 식사와 몸무게, 운동 철학까지 공유해 보려고 한다”고 말했다.
영상 시작 단계 이청아의 아침 공복 몸무게는 52.2kg이었다. 몸무게를 확인한 이청아는 현미밥에 소고기를 듬뿍 넣은 토마토 카레로 아침 식사를 마쳤다.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헬스장으로 향한 이청아는 “51kg가 넘으면 헬스장을 찾는 편”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그는 “거의 10년째 유지어터다. 몸은 적당한 상태를 유지하는 게 중요하다. 그래야 피곤해도 좋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후 이청아는 소고기, 오리고기, 낫또, 계란, 두부, 토마토 등을 이용한 건강한 식단을 선보였다. 또한 헬스장에 가서 꾸준히 운동을 하고, 결국 50kg를 찍어 감탄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이청아는 “마음에 좀 여유를 두는 다이어트 방법이 잘 맞더라. 운동과 식단은 평생 과업이기 때문에 지치지 않는 게 중요하다. 너무 무리하지 않으면서 꾸준히 유지할 수 있는 나만의 방법을 찾아야 한다”고 덧붙였다.
이청아의 다이어트 비법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너무 멋진 사람이네요”, “같이 다이어트 하는 느낌이라 위로돼서 좋아요”, “이런 솔직하고 건강한 일상이 너무 재미있어요”, “언니처럼 꾸준히 관리해 보겠습니다”, “식단 공유 감사합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정말 너무 멋진 사람이네요”, “같이 다이어트 하는 느낌이라 위로돼서 좋아요”, “이런 솔직하고 건강한 일상이 너무 재미있어요”, “언니처럼 꾸준히 관리해 보겠습니다”, “식단 공유 감사합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청아는 지난 6월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셀러브리티’에 출연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