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지민 기자]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에서 사야와 심형탁의 일본 결혼식이 최초로 공개됐다.
9일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심형탁과 사야의 일본 결혼식 장면이 전파를 탔다.
심형탁은 신부 단장을 마치고 앉은 사야를 보며 연신 예쁘다며 신부를 칭찬해 시선을 모았다. 이어 모두의 축복 속에 결혼식이 진행됐다. 반지 교환식, 결혼 서약, 맹세의 키스까지 하며 본식을 마쳤다.
심형탁은 “일본은 이제 시작이다. 결혼식을 4시간 동안 했다. 요즘은 많이 간소화됐는데 장인어른이 전통을 중시하는 분이라 다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피로연이 시작되며 결혼식장에 특별한 손님이 찾아왔다. 바로 신랑 심형탁의 절친 이상우였다. 이승철은 “한국에서 결혼식 안 했냐”라고 물었고 심형탁은 “했다. 그런데 이상우가 일부러 와준 거다”라며 이상우와의 우정을 언급했다.
이에 신랑수업 엠씨들은 “우리도 갈 수 있었는데 부르지 그랬느냐”라면서 아쉬움을 토로해 웃음을 안겼다. 이상우는 축사까지 맡아 이목을 끌었다.
이상우는 “한국에서 온 형탁이 형 동료 배우 이상우입니다. 형탁이 형은 참 착하고 성실하다. 제가 아는 사람 중 가장 성실하고 착한 사람이기에 사야 씨를 행복하게 해줄 거라고 생각한다”며 신랑 친구들을 대표해 축사를 전했다. 일본어로도 “두 분 행복하시길, 두 분을 위하여”라고 말해 모두를 감동시켰다.
이지민 기자 jsz1077@naver.com /사진=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방송화면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