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연주 기자] 티빙 오리지널 ‘몸값’이 오는 10월 파라마운트+를 통해 전 세계 이용자들과 만난다.
‘몸값’은 오는 10월 5일(현지시간 기준) 파라마운트+가 서비스되고 있는 미국, 캐나다, 영국, 호주, 라틴 아메리카, 브라질, 이탈리아, 독일, 스위스, 오스트리아, 프랑스 등 27개국에서 공개를 앞두고 있다.
앞서 ‘몸값’은 공개 후 2주 연속 티빙 주간 유료가입기여 1위에 올랐고, 동시에 파라마운트+ 파트너십 작품으로 선정돼 화제를 일으켰다.
올해는 해외 무대에서도 이목이 집중됐다. 지난 4월에는 제6회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서 각본상의 영예를 안고 K콘텐츠 최초 수상 영예를 안았다. 이어 6월에는 독일 시리엔캠프 비평가상 수상으로 저력을 입증해냈다. 인터뷰에 참석한 주요 외신들은 작품의 파격적인 콘셉트와 독창적 스토리텔링, 게임을 연상케 하는 구성, 몰입감을 높인 연출, 글로벌 흥행을 이끈 K콘텐츠 특유의 쾌감과 주제의식 등을 짚어내며 열띤 반응을 보였다.
한편, ‘몸값’은 각자의 이유로 몸값 흥정이 벌어지던 건물에 대지진이 덮치면서 펼쳐지는 스릴러다. 배우 진선규, 전종서, 장률 등이 출연한다.
김연주 기자 yeonjuk@tvreport.co.kr / 사진= 티빙
- 정이랑, 꽃미남 남편 공개…”24년 함께인데 아직도 설레” (‘동상이몽’)
- 허경환, ‘키’ 안 보는 엄지윤에 매력 어필…드디어 장가가나 (‘강심장’)
- 꽈추형 “우리나라에 무정자증 꽤 있다” (‘고소한 남녀’)
- 김세정, 9월 4일 첫 정규앨범 ‘문(門)’ 발매..2년 5개월만 컴백 [공식]
- “이경규·박명수·권율·덱스, 여러분 편에서 화내고 분노”..이유정 PD가 전한 ‘나화나’ 관전포인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