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차혜미 기자] 그룹 세븐틴 조슈아의 열애설 의혹이 커지고 있다.
조슈아의 열애설은 지난 7일부터 불거졌다. 국내외 누리꾼들이 조슈아의 열애 정황을 발견하면서 이들의 열애 의혹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 세븐틴의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가 조슈아의 열애설에 침묵으로 일관하면서 팬들의 혼란은 더욱 가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앞서 공개된 열애 의혹 정황으로는 조슈아와 비연예인 A씨가 여러 차례 같은 의상을 입고 비슷한 장소에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게시물을 올려왔다고 지적했다. 뿐만 아니라 A씨가 조슈아의 부모와 손을 잡고 데이트했고, A씨의 생일 영상에서 조슈아의 웃음소리가 들렸다며 증거 사진 및 영상이 공개되기도 했다.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소속사가 여전히 열애설에 대해 침묵을 지키는 가운데, 이번에는 A씨가 세븐틴의 콘서트까지 참석했다는 목격담이 나오기 시작했다.
세븐틴은 지난달 21일과 22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SEVENTEEN TOUR FOLLOW TO SEOUL’을 진행했다. 비교적 가까운 거리에 있는 테이블석에 A씨와 지인 2명의 모습이 포착됐다. 그들은 세븐틴을 향해 인사하고 환호했다.
일부 팬들은 만약 A씨의 콘서트 목격담이 사실이라면 개인 사생활인 열애설이 휩싸인 것보다 많은 팬들이 모인 콘서트에 열애설 상대를 초대했다는 점이 실망스럽다며 목소리를 모았다. 특히 A씨가 앉은 곳으로 추측되는 테이블석은 초대석이 아닌 추첨석으로 알려져 있다.
A씨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게시물에는 세븐틴 팬들의 비난이 끊이지 않고 있다. 소속사가 침묵하자, A씨 또한 7일 이후부터 게시물 업로드를 중단한 상태다.
한편 조슈아는 1995년생으로 미국 캘리포니아주 LA 출신 한국계 미국인 2세다. 지난 2015년 그룹 세븐틴으로 데뷔했으며, 조슈아가 속한 세븐틴은 오는 9월부터 일본 도쿄, 오사카 등 5개 도시 투어에 나선다.
차혜미 기자 chm@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