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솔로 출격을 앞둔 트와이스(TWICE) 지효가 섹시함과 쿨함을 담은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7일 JYP엔터테인먼트는 지효 미니 1집 ‘ZONE'(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해당 사진에는 쿨하고 섹시한 분위기와 함께 자신감 넘치는 눈빛으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지효의 모습이 담겼다.
지효는 오는 18일 첫 솔로 앨범 ‘ZONE’과 타이틀곡 ‘Killin’ Me Good'(킬링 미 굿)을 발매한다.
지효는 타이틀곡 ‘Killin’ Me Good’ 외 ‘Talkin’ About It (Feat. 24kGoldn)'(토킹 어바웃 잇), ‘Closer'(클로저), ‘Wishing On You'(위싱 온 유), ‘Don’t Wanna Go Back (Duet with 헤이즈)'(돈 워너 고 백), ‘Room'(룸), ‘Nightmare'(나이트메어)까지 총 6곡 작업에 참여했다.
특히 미국 그래미는 지난 1일(현지 시각) 홈페이지를 통해 ‘8월에 꼭 들어봐야 할 15장의 앨범’에 ‘ZONE’을 선정하며 지효를 조명하기도 했다.
한편, 트와이스 지효의 첫 솔로 앨범 ‘ZONE’과 타이틀곡 ‘Killin’ Me Good’은 오는 18일 오후 1시 발매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