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연주 기자] 넷플릭스 오리지널 ‘마스크걸’의 메인 예고편과 포스터가 공개됐다.
‘마스크걸’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 김모미가 밤마다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김모미의 파란만장한 일대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배우 고현정과 나나, 그리고 베일에 싸인 신인배우가 극중 김모미로 3인 1역에 도전해 기대를 한몸에 받는 작품이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 속 고현정은 숏컷을 한 채 카메라를 응시한다. 화장기 없는 얼굴에 심오한 눈빛으로 시선을 끈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자신이 정말 죄를 많이 지었다는 말을 담담하게 내뱉는 고현정의 목소리로 시작된다. 죄수번호 1047이 적힌 죄수복을 입은 고현정은 회개한 듯 보였으나 이내 교도소 탈출을 꿈꾸며 그녀의 이야기에 빠져들게 만든다.
예고편에 등장하는 매 컷마다 출연 배우들이 그간 한 번도 보여준 적 없는 얼굴과 이미지, 느낌으로 시청자의 모든 것을 사로잡는다. 순식간에 찾아온 불행과 잘못된 선택으로 인해 파멸의 길을 걷게 된 김모미의 삶이 어떤 결말을 맞을지 기대감이 커진다.
한편, ‘마스크걸’은 오는 18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김연주 기자 yeonjuk@tvreport.co.kr / 사진= 넷플릭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