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월 데뷔하는 SM 신인 보이그룹 라이즈(RIIZE) 7인의 멤버가 드디어 공개됐다.
라이즈는 론칭 소식이 알려짐과 동시에 2023년 ‘어나더급 신인’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쇼타로, 은석, 성찬, 원빈, 승한, 소희, 앤톤 등 최정예 멤버들로 구성되어 있어, 서로 다른 개성과 강점을 지닌 7인의 멤버가 하나의 팀으로 만나 쌓아갈 ‘리얼타임 오디세이(성장사)’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라이즈 멤버들은 보컬, 퍼포먼스, 악기 연주, 작곡 등 뛰어난 음악적 역량과 훈훈한 비주얼을 겸비하고 있으며, 쇼타로(SHOTARO, 2000년생), 은석(EUNSEOK, 2001년생), 성찬(SUNGCHAN, 2001년생), 승한(SEUNGHAN, 2003년생)은 각자의 실력과 매력을 인정받아 이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처음으로 얼굴을 알린 원빈(WONBIN, 2002년생)은 퍼포먼스 및 기타 연주 실력을, 소희(SOHEE, 2003년생)는 탁월한 가창력을 지니고 있으며, 가수 윤상의 아들로 어린 시절부터 화제가 된 앤톤(ANTON, 2004년생)은 남다른 음악적 감각으로 작곡에도 능한 신예로, 이들이 선사할 색다른 시너지가 더욱 기대된다.
라이즈는 멤버들이 쌓아가는 ‘리얼타임 오디세이(성장사)’ 기반의 팀인 만큼, 오늘(1일) 0시 오픈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riize_official)에서 직접 쓴 프로필은 물론, 자연스러운 일상 이미지와 함께 보컬 및 퍼포먼스 트레이닝, 셀프 디렉팅 영상도 공개, 라이즈만의 감성 가득한 피드를 선보였다.
또한 라이즈는 8월 4일 0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다채로운 이미지와 영상을 추가 공개할 예정이다.
라이즈는 ‘성장하다’라는 뜻의 ‘Rise’와 ‘실현하다’라는 뜻을 가진 ‘Realize’를 결합해 만든 이름으로, ‘함께 성장하고 꿈을 실현해 나아가는 팀’이라는 의미를 담았으며, 자신들의 다양한 감정을 곡에 표현하는 독자적 장르인 ‘이모셔널 팝(Emotional Pop)’을 선사한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이상민, 69억 빚은 갚아도 ‘종기+쥐젖’은 극복 못해 “보호본능 자극”(‘돌싱포맨’)
- ‘유튜브 제왕’ 임영웅, 유튜브 누적 조회수 21억 2천만뷰 돌파
- ‘나화나’ 이경규X박명수X권율X덱스, 공식 포스터 공개…색다른 시너지
- “날 쉽게 생각했냐”…별, ♥하하와 첫 키스 후 분노한 사연은? (‘짠당포’)
- [공식] 음악 유튜버 된 김향기, 아이돌 신현승과 ‘플레이, 플리’ 출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