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향기와 신현승이 새 드라마 ‘플레이, 플리’에 캐스팅됐다.
8월 1일 종합 콘텐츠 스튜디오 플레이리스트는 이 같은 소식을 전했다. ‘플레이, 플리’는 아이돌과 유튜버의 비밀 연애를 그린 로맨스 작품. 플레이리스트가 제작하고, 일본의 주요 스트리밍 서비스인 훌루 재팬의 오리지널 드라마로 편성된 ‘플레이, 플리’는 동명의 인기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김향기는 여자 주인공 송한주 역을 맡았다. 한주는 힘겨운 현실을 담담하게 수용하면서도 꿈을 놓지 않는 여대생이다. 한주는 본래 모습을 숨기고 플리라는 이름의 음악 유튜버로 활동하던 중에, 인기 아이돌이 그녀의 계정을 팔로우하게 되면서 평범한 일상에 새로운 국면을 맞게 된다.
신현승은 남자 주인공 이도국 역을 맡았다. 도국은 극중 아이돌 그룹 세즈의 비주얼 담당인 레비로 활동하고 있다. 타고난 카리스마에 꾸밈없는 성격인 도국은 솔로 활동을 앞둔 어느 날, 평소 즐겨 듣던 음악 유튜브를 운영하는 플리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원하게 되고, 이를 위해 플리의 정체를 밝히기 위해 애쓴다.
이 외에도 한주와 도국 사이의 삼각관계를 형성하는 이막춘 역에는 연오, 한주의 엄마 역은 강성연, 한주의 아빠 역은 양동근이 캐스팅됐다.
훌루 재팬 오리지널 드라마 ‘플레이, 플리’는 올해 겨울 공개될 예정이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댓글0